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Nolan

소개 Nolan
Nolan은 1972년에 설립된 모터사이클 기어 세계에서 안전과 혁신에 대한 감상을 일으키는 이름으로, 이탈리아 베르가모에서 랜더 노키가 설립한 것으로 빠르게 고품질의 모터사이클 헬멧을 제작하여 열정적인 라이더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 대한 인식을 얻게 되었습니다. 도시 주행, 긴 여행 또는 트랙에서 제한을 돌파하고 있는 경우 Nolan은 당신의 요구에 맞게 제작된 헬멧을 갖고 있습니다.
Nolan의 역사를 통해, 라이더 안전과 편안함에 대한 불굴의 헌신과 창조적인 기술, 그리고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전 세계의 라이더들에게 신뢰받은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Nolan으로 헬멧을 입지 않고 많은 경험, 열정 및 모터사이클 세계에 대한 헌신을 입고 있습니다. 미래로 걸어갈 때, Nolan의 유력한 유산으로 보호받으며 함께 합시다.

Nolan은 안전, 혁신 및 모터사이클 열정을 제공합니다.

Nolan의 유산의 중심에는 절대적인 보호를 제공하면서 편안함과 스타일을 희생하지 않는 아이콘 Nolan 헬멧이 있습니다. 이 헬멧은 일상의 커뮤터부터 정성스럽게 계획된 투어리스트까지 모든 레벨의 라이더들에게 의미 있는 스탬프가 되었습니다. Nolan 모터사이클 헬멧은 브랜드가 라이더 안전에 대한 헌신의 기초가 되고 있습니다. Nolan의 모터사이클 헬멧은 다양한 종류의 라이더들에게 절대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변환성과 편의성을 원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Nolan 모듈러 헬멧은 게임을 바꿔줍니다. 이 헬멧은 쉽게 풀 페이스와 오픈 페이스 설정을 전환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며 가장 우수한 안전 기능을 유지합니다. Nolan의 모듈러 헬멧은 운전 중 적응성을 원하는 라이더들에게 적합합니다. 자유와 유연성을 즐기는 라이더들은 Nolan 컨버터블 헬멧을 찾습니다. 이 혁신적인 헬멧은 풀 페이스에서 오픈 페이스 헬멧으로 매끄러운 전환을 제공하며, 변화하는 운행 조건에 따른 적응성을 제공합니다. Nolan의 컨버터블 헬멧은 편의와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라이더들에게 적합합니다. Nolan 오픈 페이스 헬멧은 얼굴에 바람을 느끼며 Nolan이 부르는 안전과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헬멧은 열전기 길을 즐기면서 필수적인 보호를 유지하고자 하는 모터 라이더들에게 완벽합니다. 안전을 희생하지 않을 때, Nolan 풀 페이스 헬멧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헬멧은 모터 라이더의 머리와 얼굴을 포괄하여 최대한의 안전을 제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