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Icon

소개 Icon
Icon는 스타일과 성능의 융합으로 오렌지 주 의 오리건에서 개발된 2002 년부터 모터 사이클 기어 및 의류 세계에서 명성 높은 브랜드입니다. Icon은 라이더들이 보호 기어에 대한 접근 방식을 다시 정의하기 위해 나왔습니다. 이 브랜드는 빠르게 독특하고 강렬한 디자인으로 모터 사이클러들 대부분의 각기 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Icon은 스타일과 기능성이 모두 동시에 있는 완벽한 조화를 제공함으로써 모터 사이클 기어 산업에 새로운 동굴을 파격하게 만들었습니다. 남성 의류, 자켓, 바지, 장갑, 보호 조끼, 헬멧 및 백팩으로 구성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안전과 에스테틱 이브를 둘 다 요구하는 모터 사이클러의 필요를 만족시킵니다. 스타일이나 보호를 희생하지 않고 싶은 모터 사이클러들을 위해 Icon은 이상적인 브랜드입니다.

스타일과 성능이 융합된 곳

Icon 남성복은 모터 사이클러에게 정교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이들의 의류 컬렉션은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성과 보호도 고려했습니다. 티셔츠와 후드 티셔츠부터 라이딩 진 바지까지, Icon 남성복은 편안함과 내구성을 결합하여 라이더들이 안전하게 도로를 주행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Icon 자켓 는 모터 사이클 기어 세계에서 유명합니다. 이러한 자켓은 최대한의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고품질의 소재와 최신 기술로 제작되었습니다. 레이싱이나 크루즈 스타일과 다른 주행 상황에 맞게 Icon 은 다양한 종류의 자켓을 제공합니다.
주행 편안함과 안전이 필수적인데, Icon 모터 사이클 바지 는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합니다. 이러한 바지는 견고한 소재와 보호하기 위해 적절하게 배치된 보호 장치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손 보호는 필수이며, Icon 모터 사이클 장갑 은 민첩성을 희생하지 않고 손가락들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단축 손목, 방패 및 터치 스크린 기능을 갖춘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추가 보호를 원하는 모터 사이클러는 Icon 보호 조끼 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끼는 갑옷과 보호 패딩이 적절하게 배치되어 가슴, 등 및 기타 중요한 부위를 보호합니다. 또한 이 조끼는 편안한 핏을 위해 조절 가능합니다.Icon 헬멧 은 보호 용도뿐만 아니라 예술품과 같은 것입니다. 이러한 헬멧은 독특한 그래픽과 독특한 외관을 갖추고 있으며 엄격한 안전 기준을 충족합니다. 또한 도로 상에서 필요한 것들을 쉽게 소화할 수 있도록 Icon 백팩 이 제공됩니다. Icon 백팩 은 모터 사이클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