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성 의류

여성 의류 모터사이클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여성 의류 제품을 찾아보세요. motard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성 의류

브랜드 여성 의류

오토바이를 타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자켓

여성용 오토바이 재킷은 중요한 오토바이 장비 중 하나입니다. 충돌시 보호합니다. 재킷에는 등뼈, 팔꿈치, 어깨 및 몸통과 같은 신체의 섬세한 부위에 보호 패드가 있습니다. 재킷은 종종 갑옷과 함께 제공되며 특히 승마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바지

여성용 오토바이 라이딩 바지는 오토바이를 타는 동안 실수로 넘어질 경우 다리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바지는 내구성 있는 천으로 만들어졌으며 방수 기능이 있어 비가 오는 동안 건조하게 유지하고 모든 기상 조건에서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폴로 셔츠

여성용 오토바이 폴로 셔츠는 오토바이를 탈 때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독특한 핏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셔츠는 너무 타이트하지 않아 라이딩 중에 장애나 움직임의 제한을 느끼지 않습니다. 오토바이 폴로 셔츠는 매우 편안하며 라이딩 중에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Alpinestars , Akrapovic , Dainese , Bell , ls2 , GPR Exhaust Systems , Klim 에서 폴로 셔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비옷

여성용 오토바이 비옷은 오토바이 라이딩 장비의 필수품 중 하나입니다. 주된 원인은 불침투성 덮개가 비가 올 때 오토바이를 탈 때 편안함과 보호를 위한 가장 중요한 공급품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셔츠

여성용 오토바이 라이딩용 셔츠는 면과 같은 부드럽고 편안한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오토바이 라이더가 사용하는 셔츠는 전체 소매이며 대부분 통기성 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너무 빡빡하지도 너무 느슨하지도 않습니다.

양말

여성용 오토바이 양말은 특히 오토바이 운전자를 위해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양말은 부드럽고 튼튼하며 양말을 신은 발에 기분 좋은 느낌을 줍니다. 오토바이 라이더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오토바이 양말은 겨울에 발을 편안하고 건조하게 유지해 줍니다.

스웨트 셔츠

여성용 바이커 스웨트셔츠는 풀 지퍼, 하프 지퍼 또는 아예 없을 수 있습니다. 또한 후드를 착용할지 여부를 선택하십시오. 다양한 옵션이 있으므로 원하는 것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티셔츠

여성용 오토바이 티셔츠는 오토바이 라이더가 일반적으로 재킷 아래에 활용하는 의류 품목입니다. 일반적으로 티셔츠는 통기성이 좋아 여름철 오토바이 라이더들이 많이 활용한다. 모터사이클 라이더를 위한 티셔츠는 신축성이 있고 부드러우며 내구성이 뛰어난 원단으로 만들어집니다.

양복들

오토바이 슈트 또는 라이딩 슈트로도 알려진 여성용 오토바이 슈트는 오토바이 라이더를 보호하고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특수 의류입니다. 이러한 수트는 일반적으로 단일 유닛으로 함께 착용하도록 설계된 재킷과 바지로 구성되어 모터 라이더에게 전신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

조끼

여성용 오토바이 조끼는 라이딩 시 착용하는 개인용 방어구입니다. 오토바이 조끼는 생명을 구하거나 최소한 사고 상황에서 극한의 손상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라이딩을 위한 매우 기본적인 장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