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y City

소개 By City
"바이 시티는 도시 스타일과 오토바이 문화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여 패션과 기능을 아우르는 제품들로 선보였습니다. 혁신적인 오토바이 헬멧부터 스타일리쉬한 의류와 액세서리까지, 바이 시티는 안전과 스타일 모두를 중시하는 라이더들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바이 시티의 핵심 제품은 바로 바이 시티 오토바이 헬멧입니다. 이 헬멧은 엄격한 안전 기준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의 혁신적인 디자인에 대한 약속을 보여줍니다. 날카로운 프로필과 현대적인 미학을 갖춘 바이 시티 오토바이 헬멧은 스타일을 절제하지 않고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안전성을 높입니다. 브랜드는 헬멧이 단지 보호 장비가 아니라 스타일을 증명하는 것을 이해하며, 형태와 기능을 융합한 오토바이 라이더들에게 패션 선언이라는 것을 인지합니다.
헬멧 외에도 바이 시티는 오토바이 방호 장비와 장갑에도 전문성을 발휘합니다. 이러한 필수 액세서리들은 라이더들의 여정에서 가장 안전하고 편안하게 보내도록 브랜드의 전념을 반영합니다. 바이 시티 오토바이 방호 장비는 충격 저항성과 유연성을 모두 고려하여 라이더들이 자신감 있게 도로를 달릴 수 있도록 합니다.

방호 장비를 넘어서, 바이 시티는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의류 라인을 제공합니다. 바이 시티 남성 의류는 도시적인 스타일의 본질을 담고 있으며 도로에서부터 도시 거리까지 매끄럽게 이어지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견고한 재킷부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신발까지, 바이 시티 남성 의류는 현대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완합니다.
바이 시티는 여성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패션적 요구를 간과하지 않으며, 선별된 바이 시티 여성 의류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디자인들은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결합하며 여성 라이더들이 도로에서 필요한 편안함과 기능성을 즐기는 동시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액세서리의 디테일을 중시하는 사람들을 위해, 바이 시티의 가방은 앙단이 완성합니다. 내구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하여 제작된 바이 시티의 가방은 라이더들이 필수품들을 쉽게 운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도시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패션포워드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