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remier Helmets

소개 Premier Helmets
65년 이상 모터보이 승무원을 위한 헬멧을 제작해 왔습니다. Premier Helmets는 이탈리아의 전통과 현대 기술이 결합된 것입니다. Premier Helmets는 편안하고 안전해지는 헬멧을 만들기 위해 항상 개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철학은 인간의 전문성과 기술을 결합하여 새로운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헬멧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Premier Helmets는 헬멧 디자인의 경계를 연속적으로 밀어내고 있으며, 모터보이 승무원들께 최신의 보호를 제공하면서도 스타일을 손상시키지 않고 있습니다.
Premier Helmets는 모터보이 승무원을 위한 오픈 페이스 헬멧의 다양한 라인을 제공합니다. Premier open helmets는 모터보이 승무원이 바람을 느끼고 자유롭게 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어 프로필과 편안한 핏으로 즉각적으로 인식되는 Premier open helmets 아이콘 리드는 자유로운 모험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Premier open helmets는 빈티지 라인, 테크놀로지 라인, 플래티넘 라인 등 다양한 오픈 페이스 헬멧 라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remier off-road helmets은 안전과 편안함을 중심으로 설계되어 들어오보 레이딩 여행을 통해 자신감을 가져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Premier off-road helmets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Dyneema-Carbon-Aramid Mischfaser과 열가소성 플라스틱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Premier off-road helmets 소재는 강도, 내구성, 경량성의 균형을 이루며, 오프로드 라이딩에 적합합니다.
Premier open face helmets은 모터보이 승무원을 위한 보호와 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는 오픈 페이스 헬멧의 다양한 라인을 제공합니다. Premier open face helmets는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제공하여 다양한 취향에 맞추어 만들어졌습니다. 몇몇 오픈 페이스 헬멧은 두꺼운 고글과 별도로 구비된 눈보호대를 갖추고 있어, 번거로운 고글 착용이 필요없으며, 또한 시야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Premier open face helmets은 안전성을 고려하며 스타일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Premier Helmets vintage은 클래식한 스타일과 현대 기술이 결합된 빈티지 라인의 헬멧을 제공합니다. 전체 쉘에 가볍게 흐르는 고도 곡선과 온화한 금빛이 어우러진 Premier´s vintage helmets은 가벼운 구조로 유명합니다. 예를 들어, Premier Vintage Carbon 헬멧의 무게는 약 990그램입니다. Premier Helmets vintage은 클래식한 스타일과 현대 기술이 결합된 빈티지 라인의 헬멧을 제공합니다.
Premier carbon helmets은 가벼운 구조와 고성능 소재가 결합된 카본 헬멧들을 제공합니다. Premier carbon helmets은 카본-아라미드 및 디니마 피버를 사용한 더블 레이어 쉘과 에폭시 수지가 추가되어 강한 타격을 내려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