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rogrip

소개 Progrip
"Progrip은 모터스포츠 산업에 특화된 브랜드로, Progrip 오토바이 장갑, Progrip 오토바이 의류, Progrip 오토바이 보호용품, 그리고 Progrip 오토바이 예비 부품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Progrip은 전문 및 아마추어 오토바이 라이더, 어른 및 어린이 모두에게 높은 품질, 혁신적인 디자인, 그리고 편안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rogrip은 1960년부터 스포츠 제품을 제조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처음에는 핸들바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손잡이를 만드는 회사였습니다. 그 후에는 합성 재료의 접착력과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자체 그립 메쉬 기술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Progrip 제품은 세계 챔피언들이 주요 대회에서 사용하고, 수백만 명의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Progrip의 역사는 이탈리아 카사노 마그나고의 Via Roma에 위치한 고대 공장에서 1960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후에 Progrip은 동일 연도에 상공회의소에 가입하며, 1925년부터 오리지널 회사였던 Plastics Cassano를 소유한 Francesco Assaghi씨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Plastics Cassano는 오리뿔 핸들바 손잡이를 제조하는 회사였으며, 나중에는 바켈라이트와 아세테이트로 만든 플라스틱 손잡이로 대체되었습니다. 하루 생산량은 약 1,000쌍의 손잡이였습니다. Progrip은 현재 하루 약 20만 쌍의 손잡이를 생산하며, 제품의 70%를 세계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이후 몇십 년 동안, ProgripProgrip 오토바이 장갑, Progrip 오토바이 의류, 마스크, 헬멧, 그리고 오토바이 뿐만 아니라 모토크로스, 스키, 스노보드 등 다양한 스포츠용 액세서리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Progrip은 또한 연구 및 개발에 투자하며, 수술과 직물 기술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혁신적인 제품인 자체 그립 메쉬를 만들어냈습니다. 이 자체 그립 메쉬는 2006년에 개발되었으며, 오픈 인근 탈장 수술에서 복부 벽을 보강하는 합성 대체재로 사용되었습니다.
Progrip은 단지 모터스포츠 산업을 위한 높은 품질, 혁신적인 디자인, 그리고 편안한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에 불과하지 않습니다. 또한 의료 과학과 기술의 발전에 기여하는 브랜드입니다. Progrip은 열정, 뛰어난 품질, 그리고 신뢰성을 결합하며,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rogrip은 신뢰할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